Dorulog
article thumbnail
델 베뉴 악세사리 도착
Life/Review 2014. 4. 30. 07:54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델 베뉴 키보드와 스타일러스 펜이 도착!! 생김새는 아래와 같다. 키보드가 엄청 작다는 평이 많았는데 손이 작아서 그런지 오타도 잘 나지않고 생각보다 괜찮다. 사용해본 장점과 단점은. 장점 . 1. 케이스와 일체형이라 휴대성이 편리 2. 정말 얆고 생각보다 타자감이 나쁘지 않음.(손이 작아서 그런듯) 3. 심플한 디자인 단점. 1. 한글 각인이 없다.. 2. 요상한 키배열 . 세일 후 63.25$) 물론 케이스 포함가격이긴 하지만... 또르르.. 케이스에 들어가 있는 자태가 아니라. 저렇게 케이스 앞면에 자석으로 달라 붙는다.. 잘 이해가 되지 않는 분들은 아래 사진을 보면 와..

article thumbnail
SK텔레콤 ICT 비전 대학생 공모전 합니다.
Life/diary 2014. 4. 16. 08:38

SK 텔레콤에서 대학생 공모전을 실시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http://www.skt-ict.com 에서 확인하세요. 꿈 많은 대학생 여러분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article thumbnail
미니 기기들 간단 리뷰.
Life/Review 2014. 4. 12. 08:58

여기저기서 구매 or 선물 받은 각종 기기들 리뷰 워낙 작고 아기자기한 걸 좋아하기 때문에 악세사리도 다 작은 귀요미들이다... -_-; 초소형 초경량이라고만 멘트가 적혀있으면 지름신을 참지 못하는 듯.... 120% 주관적인 활용도 별점을 참고해서 보세요 1. 스마트빔 아트 (활용도 : ★★★) - 장점 : 초소형 초경량 디자인 핸드폰에서 바로 출력가능(MHL) 불끄고 천장에다가 보면 정말 편하긴 함(야구 중계라던지, 간단히 영화 보기에 좋음) 분위기는 완전 좋다. 캠핑이나 이럴땐 멋진 아이템이 될 듯 - 단점 : 해상도와 안시가 그리 높지 않음. 애매한 가격대. 사실 TV로 보는게 훨씬 선명하긴 하다. 첨보면 아 신기하다 하고 몇번 쓰고 .. TV로 보는것이 훨씬 멋있음을 깨닫는다. 2. 블루투스 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