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rulog
article thumbnail
반응형

[여행기] - [해외여행] 베트남 여행기 - 2일차(호이안)




 저번 다낭에 이어서 호이안 여행기 마저 포스팅합니다.


일본도 그렇고 스페인도 그렇고 다 1일차만 포스팅하다니 ㅠㅠ


역시 작심삼일이란 ㅠ 아무튼 나머지 베트남 2일차 여행기 포스팅합니다.


먼저 저는 에코투어 + 쿠킹 클래스를 신청했는데요.


에코투어는 아래의 코코넛 보트(바스켓 보트)를 타고 꽃게를 잡으로 가는데요.



비사와서 생각보다 날이 좋진 않았습니다.


배를 타고 저렇게 대나무 낚시대에 미끼가 있는데요. 이를 통해 저 수풀속에 숨어있는 꽃게를 잡습니다 ㅎ




그렇게도 낚시를 못한 저한테도 저렇게 호갱님이 한분 잡히시더군요.


사실 고향에 살때 비행기라 불리우는 꽃게를 많이 잡아봤지만, 이 아이 낚시는 쉽지 않더군요 ㅎㅎ



이어진 쿠킹 클래스 !


라이스 페이퍼를 만들어서 월남쌈과 같은 스프링롤과 


반 세오 (Banh Xeo) 와 가지 볶음(?) 요리와 마지막으로 쌀국수를 만드는데


 아래처럼 쌀 반죽을 평평한 판에 올린 다음 가마니에 올려놓으면 라이스 페이퍼 완성


 그리고 반세오를 기름에 튀기고 ㅎ 가지튀김할대는 불쇼도 해준다 ㅎㅎ



 이렇게 저렇게 해서 다 만들어진 식단!!


생각보다 가지요리가 맛있어서 놀랬다 ㅎㅎ


 저 누룽지와 쌀국수는 더럽~! 진짜 맛있었던 듯



 그리고 다시 집으로 돌아와 안방 비치를 향해 고우고우~ 비가 너무 많이 와서 ㅠ


자전거 타고 가는동안 좀 힘들었지만, 그래도 우여곡절 끝에 도착


날이 좋았으면 더 좋을텐데. 너무 흐려서 아쉬웠다 .


 그리고 밤에는 시내에서 하는 불빛 축제인(light Festival) 구경

 곳곳에서 베트남 민속 놀이도 체험해 볼수 있고!


여러가지 야식도 판다!



 야경이랑 강가에 유람선 등이 진짜 이뻤는데,


사진기로 표현이 안되서 아쉽네요.



 이렇게 베트남의 2일차도 지나갑니다!




 

 

여러분의 댓글이 글쓴이에겐 큰 힘이 됩니다.




728x90
profile

Dorulog

@dorudoru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