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rulog
article thumbnail
반응형

아디다스 마이런 서울 2016 신청!

 

 

 또 시간은 흘러 1년이 지났다!

 

마이런 서울 2015를 한지 엊그제 같은데 벌써 마이런 2016이라니!

 

 

이번에는 접수를 오프라인에서 먼저 하고

 

그다음 남은 표에 대해서 온라인 접수를 한다고 한다!

 

이 중에 나는 가장 가까운 아디다스 명동 직영점으로

 

토요일 아침이었는데도 불구하고 이미 줄이 서있었다.

 

 

가족끼리 오셔서 접수하시는 분들도 있고

 

 

11시가 되어서 문이 열리고 나서 줄을 따라 접수를 하러 고고!!

 

아디다스 매장에는 이미 러닝 물건이 많이 들어와있었다..

 

언제나 지름신의 유혹이 있었으나 꾹 참고 ㅎㅎ

 

 

      신청완료!

 

다음주 화욜날 결제까지 진행해야 하는데 잊지 않고 해야겠다.

 

입사하고 매해 했었는데 벌써 5년차라니 ㅎㅎ

 

시간이 정말 빠른 것 같다

 

 

 

728x90
profile

Dorulog

@dorudoru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