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rulog
article thumbnail
Published 2018. 6. 18. 22:40
[지름] 락포트 직구 -Rockport Work
반응형

[지름] 락포트 직구 -Rockport


 락포트에서 직구한 신발이 드디어 도착했다.

아버지용 슬립온과 내꺼 윙팁 구두까지!

정식 명칭은 Charlesroad Slip On과 Derby Room Wingtip

 미국 구두 싸이즈는 아래와 같은데

락포트는 약간 w 기준으로 봤을때 좀 크게 나와서 -5~-10정도 해야한다고 하는데

 나는 운동화 265 구두는 260정도를 신기에 일단 직구라 환불하기가 쉽지 않으므로 안전하게  8을 선택

아버지는 운동화 280에 구두는 275 신으시니까 9.5로 주문

 생각보다 슬립온이 더 이쁘게 나왔다 ㅎㅎ 나도 이걸로 살껄 그랬나

 가죽도 매끈하고 생각보다 이쁜듯 ㅎ

 내가산 윙팁의 이미지 샷은 아래와 같고.

 실물 사진은 아래와 같다.

나는 발목이 약해서 구두 신기가 불편한데 그래도 락포트 신으면 그나마 조금은 편한듯~

 이제 잘 신어야겠다!

 사이즈는 좀 크긴한데, 끈을 꽉 매면 또 그렇게 큰편은 아닌듯~

 다음에는 살포시 7.5를 한번 구매해봐야겠다






 

 

여러분의 댓글이 글쓴이에겐 큰 힘이 됩니다.




728x90
profile

Dorulog

@dorudoru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